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영천
영천시, 헬로-윈 청년페스티벌 개최오는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우로지 자연생태공원
▲영천시 헬로-윈 청년페스티벌 포스터ⓒ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영천시는 오는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에서 핼로윈을 콘셉트로 하는 <헬로(Hello)-윈 청년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헬로-윈 청년페스티벌>은 올해 8월에 개소하여 다양한 청년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영천청년센터(센터장 강구민)가 주관하며, 지역 내 청년 및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체험과 청년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버스킹, 퓨전 국악, 클래식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청년 창업가들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던 ‘청년고리 프로젝트’ 또한 이날에 함께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청년고리 프로젝트’에서는 로컬푸드(샤인머스캣, 디저트 등), 소품(풍선아트, 유리공예 소품) 등을 판매하고 청년들의 문화 공유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문화난장’에서는 핼로윈 분장 체험(페이스 페인팅), 캔버스 액자 만들기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구민 영천청년센터장은 “앞으로도 청년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지역 청년들이 꾸준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