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청송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따뜻한 가족 나눔’주말체험으로 재능기부‘따뜻한 가족 나눔’주말체험 프로그램 및 학부모 간담회 개최

▲‘따뜻한 가족 나눔’주말체험 프로그램 및 학부모 간담회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1월 19일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따뜻한 가족 나눔’주말체험 프로그램 및 학부모 간담회를 실시했다.

‘따뜻한 가족 나눔’주말체험 프로그램은 안마봉 공예품과 커피클레이화분-밀랍캔들을 만들어 이웃에게 청소년들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대상 청소년과 그 가족 60여명이 참여했으며, 만들어진 안마봉 공예품은 12월 지역의 복지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와 함께 학부모 간담회를 진행하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향후 계획을 안내하고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장도 마련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은 “가족과 함께 재능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며 “아이들이 방과후아카데미에서 어떻게 생활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