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양
영양교육지원청 내고장바로알기 학습노트 제작으로 애향심 고취교사 업무지원 T/F팀 협의회

▲교사 업무지원 T/F팀 협의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 PLUS 학교지원센터는 12월 7일(수) 교사 업무지원 T/F팀 협의회를 영양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협의회에는 T/F팀 교사 4명, 영양교육지원청 업무담당자 3명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22년 학교지원센터의 학교지원 평가 및 2023년 학교지원센터 지원에 관한 협의와 초등학생용 내고장바로알기 학습노트 확인 및 관련 평가의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위센터 및 스스로학업성취 인증제, 온학교 등 학생 대상 홍보 자료를 리플렛으로 제공하여 1회 성으로 그치는 점을 보완하여, 내고장바로알기 학습노트는 이런 홍보자료를 포함하여 지속적인 홍보효과를 가지고자 하였다.

또한, 학습노트에 지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애향심 고취와 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이경 교육장은“이번 협의회를 통해 2023학년도 학교지원센터 지원 방향을 잘 설정하고, 학교 현장과 학교지원센터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신속하고 질 높은 수요자 맞춤형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해주기를 바란다. 또한 초등학생들에게 자신의 고장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자료 제작으로 내 고장 홍보와 학습 기회를 제공해 달라”라고 밝혔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