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경주
경주문화엑스포대공원 임직원 소통과 화합 다져13일 더케이 호텔서 ‘2022 전 직원 워크숍’ 열어... 새해 각오도 다져

▲13일 더케이 호텔서 ‘2022 전 직원 워크숍’ 열어... 새해 각오도 다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재)문화엑스포는 임직원들의 역량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2022년 전직원 워크숍’을 13일 더 케이 호텔에서 가졌다.

이날 워크숍은 TBC출신 이도현 아나운서의 “말의 품격- 반가운 사람이 되자” 특강을 비롯 ‘MC 컬러풀’ 이성원 대표의 “하나되는 팀파워- 화합, 협동, 도전”, ‘가치를 창조하는 사람들’ 이지혜 대표의 “직장 내 인간관계와 프로정신” 등의 팀플레이 활동(특강)으로 진행됐다.

이도현 아나운서는 특강을 통해 직장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만남에서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오해 없이 잘 전할 수 있는 방법과 메시지 전달 연습 방법 등을 소개 했다.

이성원 대표는 레크리에이션과 연결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임직원들이 함께 미션을 해결하며 서로 이해하고 배려 할 수 있는 ‘화합과 협동’의 시간을 만들었다.

이지혜 대표는 직장생활에 중요한 인간관계의 중요성과 상호관계성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원리와 직장인으로 가져야 할 바람직한 가치관과 프로 직장인이 되기 위한 조건 등을 강의와 함께 팀 활동을 통해 전달했다.

이날 워크숍을 마친 임직원들은 “오늘 워크숍에서 이뤄진 특강과 팀플레이 활동이 앞으로의 직장생활에 더 적극적으로 임하고, 동료들과의 관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경영기획팀 서지원 직원은 “특강도 듣고 레크리에이션도 즐기며 직원들과 평소 못다한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업무적인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희림 (재)문화엑스포 대표는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으로 더욱 업무역량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올 한해도 열심히 일해 좋은 성과를 이뤄낸 직원들에게 가슴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위기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