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농협, 제17대 이재희 조합장 취임」 “조합원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청도농협, 제17대 이재희 조합장 취임」ⓒ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기자] “조합원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상생의 크리에이터 이재희가 앞장서겠습니다!”

청도농협과 이재희가 조합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혁신의 청도농협, 신뢰의 이재희, 행복한 조합원의 3가지 가치를 이뤄 내겠습니다. 청도농협 제17대 이재희 조합장은 3월 21일 취임식에서 소통, 상생, 성장의 슬로건을 내걸고 조합원이 잘 사는 청도농협을 만들어 내겠다는 확고한 신념을 밝혔다.

이재희 조합장은 “오늘의 자신을 있게 해준 조합과 조합원들에게 보답하고자, 32년의 농협 실무경험을 토대로 청도농협에 변화와 혁신의 기반을 다져 처음 입사할 때의 마음가짐으로 청도농협에 새로운 발전의 장을 위하여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며 “청도농협 조합원의 밝은 미래를 위해 조합원의 삶을 받들고 신뢰받는 청도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결과로 증명해 보이겠다.” 는 자신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선거를 통해 조합원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확인했으며, 조합장으로서 청도농협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분명히 깨달은 만큼 막중한 책임감도 함께 느끼고 있다.” 며 조합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행복한 조합원을 만드는 일에 가장 앞장서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