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울릉도
울릉교육지원청 Wee센터, 6월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 실시행복한 학교, 함께하는 학업중단 예방

▲행복한 학교, 함께하는 학업중단 예방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규) Wee센터는 6월 14일, 6월 28일 양일간 울릉고등학교(교장 정석주)와 남양초등학교(교장 최창성)에서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울릉고등학교와 남양초등학교의 학생 및 교직원, 시민들을 대상으로 학업중단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었다. 학업중단예방 홍보물품과 학업중단숙려제 안내자료를 배부하여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조기 발견하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힘 쏟았다.

울릉 위(Wee)센터는 학교로 찾아가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하이터치회나 뽑기 게임 등 흥미롭고 효율성 있는 활동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진규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이 학업에 힘들어하는 학생들의 마음에 큰 위로가 되고 행복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또한 울릉교육지원청 위(Wee)센터와 더불어 지역사회 모두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어려움에 있는 학생들을 조기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