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레일바이크, 7월 물놀이장 운영 및 야간 개장청도레일바이크 어린이놀이터 내 첫 물놀이장 개시, 야간 개장 및 물총 싸움까지 다양한 이벤트 준비
▲청도레일바이크, 7월 물놀이장 운영 및 야간 개장ⓒ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주민들의 무더위 피난처, 아이들의 여름 놀이터 제공을 위해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3주간 청도레일바이크 내 어린이놀이터에서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물놀이장은 500㎡ 규모로 야외수영장, 에어바운스, 워터썰매장 등의 놀이시설을 비롯해 그늘막과 탈의실을 갖췄으며, 이용 연령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초교생까지다. 단, 6세 이하 아동은 보호자와 함께 입장하여야 한다.

하루 120분씩 3회차(▲10시30분~12시30분 ▲13시~15시 ▲15시~17시)로 운영되며 회차별 입장 인원은 선착순 150명이다.

입장은 무료로 할 수 있고,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 등을 위해 휴장한다.(단, 24일 개장일은 운영)

또한, 군은 어린이 안전을 위해 연령별 수영장을 구분하고, 놀이시설별 수상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운영한다.

청도레일바이크 역시 물놀이장 운영에 발맞춰 야간 개장, 물총싸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물놀이장 이용객에 한해 요금을 20% 할인한다.

야간 개장은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저녁 9시(마지막 발권 저녁 8시)까지 운행되며, 물총싸움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편안한 가족 쉼터 및 아이들의 건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청도레일바이크에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무더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청도레일바이크를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