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울릉도
울릉교육지원청 1학기 교육과정 운영 점검 학교장 및 교감 회의보완할 사항이나 개선할 것 공유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규)이 7월 19일 11시에 1학기 교육과정 운영 점검 학교장 및 교감 회의를 개최하였다.

▲보완할 사항이나 개선할 것 공유 ⓒ국제i저널

지난 1학기 동안 운영된 교육과정을 뒤돌아보고 보완할 사항이나 개선할 것을 공유하고 요청할 것을 발표하였다.

신장섭 저동초 교장은 “1학기에 행사가 많은 것 같다.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교사들이 노력하고 있는데, 갑작스러운 대내외 행사들이 많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 관내 기관들과 외부 기관들의 행사 참여 요청을 적절히 검토하고 사전에 공지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정선 울릉초 교장은 “그린스마트스쿨 사업이 학생들의 안전이 확보되는 방향으로 계획되어 조속히 추진되길 바란다.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쾌적하고 안락한 교육환경에서 교육받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진규 울릉교육장은 “교육 활동을 진행하는 기관들과 협의하여 일정을 사전에 안내하고, 대내외 행사의 참가 여부를 조정하여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8월에 울릉도 행사들이 많은데 방학 중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험하거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린다.”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