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김천
김천 평화시장 불금불토 밤나들이 야시장 「시즌2」 개장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제공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오는 8월 25일 평화시장에서 ‘2023 평화시장 불금불토 밤나들이 야시장 「시즌2」’를 개장한다.

야시장은 평화시장 내 A, B 골목에서 8월 25일부터 9월 16일까지 총 4주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행사기간 평화시장 A, B 골목은 차량 통행이 제한될 예정이다.

▲ 평화시장 불금불토 밤나들이 야시장 「시즌2」 ⓒ국제i저널

평화시장 불금불토 밤나들이 야시장에서는 족발, 닭강정, 타코야끼, 튀김, 오징어구이 등 다양한 먹거리, 수제 액세서리 등의 플리마켓과 함께한다.

또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캐리커쳐․풍선아트 등 체험프로그램, 버스킹 및 청소년 가요제 및 가수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마련 할 예정이다.

특히 9월 16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마지막 공연에서는 청소년 가요제 본선 및 가수 유지나 외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야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야시장 먹거리 및 플리마켓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대형 장바구니를 제공하며, 야시장을 SNS에 홍보하거나 다회용기를 지참하여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맥주 500CC를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평화시장 불금불토 밤나들이 야시장이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제공해 시민들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명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