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성주
성주군&경북문화관광공사, 가야산오토캠핑장에서 진행한 2박 3일 캠핑 행사 성료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많은 호응 얻어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지난 9. 15.(금) ~ 9. 17.(일)까지 2박 3일 간 가야산오토캠핑장에서 보고 즐길거리가 풍성한 「참별이 캠핑 대작전」 in 가을 행사를 개최, 가족 단위로 구성된 45팀(150여명)의 캠핑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가야산오토캠핑장 참별이 캠핑 대ⓒ국제i저널

참외&가을캠핑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우선, 물놀이장 근처에 설치된 대형‘참별이’포토존이 캠핑객들의 눈을 사로잡았으며 ▲체험프로그램(피규어 만들기, 참외껍질 화분 만들기) ▲캠핑요리 프로그램(캠핑요리 레시피 전수, 캠핑 요리 대회) ▲가을밤 버스킹 공연‘fallest’등 가족 단위 맞춤형 행사구성으로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행사 기간 중 성주군 소재의 관내 상권 이용 인증 시 성주사랑상품권을 지급하고, 행사장 곳곳에 배치된 참별이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통해 캠핑 명소인 가야산오토캠핑장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이번 행사에 참여한 캠핑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10. 7.(토) ~ 10. 8.(일) 2일간 수륜면 수성리 일원에서 열리는 ‘2023 성주가야산 황금들녘 메뚜기 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