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군위
군위문화관광재단, 청년 플리마켓 개최군위 청년 창업가들이 모여 함께 모여 ‘위 포레스트 마켓’ 열어

[국제i저널=대구 석경혜 기자] 군위문화관광재단은 10월 14일과 21일, 대구시 수성못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군위 청년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 군위 청년 플리마켓 ⓒ국제i저널

지난 7월부터 군위 청년 창업가들이 모여 함께 기획한 청년 플리마켓으로, 군위만의 푸름을 담아 ‘위 포레스트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숙박부터 농산물, 공예품, 먹거리 등 군위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로 가득 담아 준비됐으며, 각종 이벤트와 포토존 등 부대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플리마켓에 참여한 권보미 씨는 "이번 마켓을 통해 지역 내 청년들을 만나고, 함께 도전하며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펼쳐질 청년들의 도전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위 포레스트 마켓은, 지난 9월 16일부터 이틀간 삼국유사배움터에서 개최된 2023 군위 청년 축제를 시작으로, 이번 대구시 수성못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군위 청년의 활기를 전하고자 한다.

한편, 군위문화관광재단은 ▲청년 모임 지원 ▲청년 문화프로그램 ▲청년 공연단 발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청년들의 힘찬 도전에 함께 나아가고, 주민들에게 빛나는 청춘의 활기를 전달하고자 한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