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성주군,‘23 하반기 현안업무 점검회의 개최주요현안사업 및 ’24 군수업무보고 지시사항 등 업무 전반 점검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10 13부터 11. 3까지 총9회에 걸쳐 군청 소회의실에서 23년 하반기 주요 현안업무 점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2023현안사업점검회의ⓒ국제i저널

점검회의를 통해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유연한 대처와 핵심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민선8기 출범 이후 반기마다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회의는 지난 10.5일에 개최된 ‘24 업무계획 보고시 재점검이 필요한 각종 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공유와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대한 심도있는 토의와 대책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하반기에 중점적으로 다뤄질 주요 현안업무는 성주군 농촌협약 추진, 별고을 종합체육시설 조성사업, 온세대플랫폼 조성사업, 성주읍 도시재생뉴딜사업, 케어팜 빌리지 조성사업, 이천 친환경 조성사업 등 기존에 추진해 온 주요 사업과 혁신지원센터 운영 방안, 대구시 상수원 이전에 따른 성주군 대응방안, 가야산 신규탐방로 개설 정비계획을 포함하여 총 37개 사업이다.

이병환 군수는 “다가올 24년은 민선8기 3년차로써 성주군의 재도약을 위한 중요한 시기로 일관성있고 조속한 사업추진을 통해 성주의 새로운 도약의 원년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