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성주
2023년 성주군수기 생활체육통합대회 개최10.28 ~ 29 양일간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과 친목 도모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이병환 군수)은 지난 10.28 ~ 29 양일간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2023년 성주군수기 생활체육통합대회를 개최하였다.

▲2023 군수기 생활체육통합대회ⓒ국제i저널

10. 28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7개 종목 1,500여명의 선수들이 별고을체육관, 별고을운동장, 생활체육공원, 기타 종목단체 경기장에서 뜨거운 열전을 벌였다.

대회 1일차에는 게이트볼, 족구, 테니스, 체조, 탁구, 파크골프, 배드민턴, 바둑 등 8개 종목, 대회 2일차에는 소프트테니스, 씨름, 배구, 궁도, 낚시, 야구, 볼링 등 7개 종목이 펼쳐졌으며, 육상과 태권도는 종목단체 일정관계로 육상은 10. 21 기개최하였고, 태권도는 11.11일 개최할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대회 첫째날 파크골프, 게이트볼, 테니스, 체조, 탁구 등의 종목단체 경기장을 방문하여 임원, 선수들을 격려, 응원하면서“생활체육에 대한 참여와 관심이 높아지고, 생활체육 인구가 증가하는 시대를 맞아 시설 인프라 구축, 지원을 통해 군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주군에서는 생활체육 교실운영, 어르신 전담지도자 및 생활체육지도자 지원, 종목별연합회 지원 등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