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상공회의소, 1Page 보고서 작성 기술 교육 개최1Page 보고서 작성 기술 교육 개최 … 강사 : 한유정 유브릿지에듀 대표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는 10월 31일(화) 13:00-17:00, 구미상공회의소 1층 중회의실에서 구미산단 기업체 임직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1Page 보고서 작성 기술 교육」을 개최하였다.

▲ 1Page 보고서 작성 기술 교육 개최 … 강사 : 한유정 유브릿지에듀 대표 ⓒ국제i저널

이번 설명회는 올해 3월 큰 호응을 얻었던 ‘회원사 신입사원 교육’에 이어 회원사 실무자들의 현장 업무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한유정 유브릿지에듀 대표가 강사로 초빙되었다.

한유정 유브릿지에듀 대표는 △상사의 마음을 얻는 보고서 작성, △기획력 기반 보고서 작성, △One Page 보고서 작성 순으로 강의를 진행하였고, 보고서 유형에 따른 내용 구성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팀 토의와 실습 과정을 통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구미상공회의소 심규정 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회원사 실무자들의 보고서 작성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무역량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