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학교 HiVE사업단,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 참가이번 박람회 통해 그간의 성과 공유하고 확산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 HiVE사업단이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개최된 ‘제8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에 참가해 HiVE사업의 평생직업교육 고도화 성과를 널리 알렸다.

▲이번 박람회 통해 그간의 성과 공유하고 확산 ⓒ국제i저널

계명문화대학교는 달서구와 컨소시엄을 통해 2022년 HiVE사업에 선정돼 약 50억원의 국고를 지원받아 3년간 지역 정주 청년인재 양성과 다양한 평생직업교육과정 운영, 지역 사회가 당면한 현안 공동 해결 등에 나서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했다.

특히 계명문화대학교 HiVE사업단은 전국 평생학습기관 및 국민이 참여하는 평생학습 공유의 장인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우수한 사업 성과물 등을 선보이는 한편 국제커피아카데미 연계 드립백 만들기 체험행사로 큰 호응을 얻었다.

계명문화대학교 이은진 HiVE사업단장은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HiVE사업 및 평생직업교육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대학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HiVE사업 활성화와 평생직업교육 고도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