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대구시
대구일자리포털 Open 1주년 기념’이용자 설문조사 이벤트 선착순 200명‘대구로’배달앱 5천 원권 쿠폰 증정12월 17일까지 ‘대구일자리포털’ 이용자 온라인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광역시는 대구일자리포털 이용 활성화와 대시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12월 11일(월)부터 12월 17일(일)까지(7일간) 대구일자리포털 Open 1주년 기념 이용자 온라인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국제i저널

이번 이벤트는 대구일자리포털 이용자(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편의성, 불편사항 등 의견을 수렴해 눈높이에 맞춘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회원가입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대구로 배달앱 5천 원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구일자리포털은 대구광역시가 고용시장의 구인·구직 미스매치를 해결하기 위해 일자리 종합포털을 구축해 2022년 12월 12일부터 본격 운영하고 있으며, △채용정보 △인재정보 △교육·훈련정보 △대구 우수기업 △내게 맞는 일자리 지원 정책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 홍보부터 일자리 상담, 구인·구직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무료 지원하고 있다.

최문도 대구광역시 고용노동정책과장은 “대구일자리포털은 지역에 산재돼 있는 일자리 정보를 통합·제공해, 시민과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적재적소 일자리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대구일자리포털이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일자리포털 이용자 온라인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려면 대구일자리포털(https://job.daegu.go.kr)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참여하면 된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