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동참해요!구미시기독교평신도연합회, 도레이첨단소재(주), 골프존카운티 구미‧선산 등 기부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구미시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 골프존카운티선산구미 성금 기탁 ⓒ국제i저널

지난 12월 12일, 구미시기독교평신도연합회는 ‘찬양합창제’를 통해 모은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고, 13일에는 도레이첨단소재(주) 이영관 회장이 시청에서 열린 수요특강 ‘한국도레이그룹의 성장과 경영자의 리더십’ 강연 후 받은 강연료 전액을 기부했다.

또한, 골프존카운티 구미‧선산은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 1,170만 원을, 마카롱업체 이티당과 나눔다리에서는 저소득 아동을 위한 성금 300만 원과 마카롱 1,000세트로 달콤한 행복을 전달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추운 겨울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과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는 기업과 단체를 비롯한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맡긴 성금과 물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는 내년 1월 31일까지 10억 5,400만 원을 목표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부를 원하는 개인과 단체는 시청 복지정책과 또는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성금품 기탁에 동참할 수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