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예천
예천교육지원청 2023년도 예천교육지원청과 예천군청이 함께 하는 사랑의 나눔 장학지원 사업특수교육대상학생 5명의 가정에 장학 물품 전달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창희)과 예천군청(군수 김학동)은 2023년 12월 18일 ㈜신진유지건설(대표 김인식)의 지원을 받아 예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5명의 가정에 장학 물품을 전달하는 '사랑의 나눔 장학 지원 사업' 행사를 진행했다.

▲특수교육대상학생 5명의 가정에 장학 물품 전달 ⓒ국제i저널

이날 행사에는 예천군청 맑은물사업소 소장 김호태, 신진유지건설 소장 신익도 등 총 8명이 참석했으며, ㈜신진유지건설의 후원으로 예천교육지원청 소속의 특수학급이 설치되지 않은 유·초·중·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5명의 가정에 장학 물품이 전달되었다.

2020년에 시작된 이 장학 나눔 행사는 매년 약 300만원 상당의 쌀 40kg과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로 4년째를 맞이했다. ㈜신진유지건설 김인식 대표는 "예천교육지원청 및 예천군청과 함께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감사하며, 지역 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고 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예천군청 맑은물사업소 김호태 소장은 "2023학년도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우리 예천 지역 학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이창희 교육장님과 김인식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지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예천군에서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예천교육지원청 이창희 교육장은 "한파가 매섭게 몰아치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예천교육'이라는 슬로건처럼 학생들에게 온기 가득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따뜻하고 학생들이 밝게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예천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가족들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