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뷰니오, 365일 온가족 안심 톤업 선쿠션 입소문으로 인기 폭발대용량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선쿠션

[국제i저널= 경북 임가영기자] 박가분의 자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뷰니오(BU:NiO)’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카밍 쿨 톤업 선쿠션’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니오_카밍 쿨 톤업 선쿠션 ⓒ국제i저널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동시에 수분감을 선사하는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핑크베이지 컬러로 자연스럽게 톤업 효과를 주며 미백주름개선 기능 성분이 함유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진정보습탄력 에센스 50%이상 함유된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이며, 쿨밍오일 함유로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고 백탁 현상 없이 은은한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한 혼합자차 선쿠션이다.

또한 뷰티프로그램 '글램미' 3회에서 에이핑크 보미 PICK으로 '카밍 쿨 톤업 선쿠션'이 소개되어 순한 성분으로 자연스럽게 톤업 되는 선쿠션이라 보미 데일리템으로 추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 등 소비자 설문단에서 이미 극찬을 받은 제품으로 입소문에 힘입어 인기몰이 중이다.

박가분 이가은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25g 대용량 선쿠션으로 어디서든 얼굴부터 바디까지 동시에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선케어가 가능하며, 일반/민감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패밀리 선쿠션으로 제격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가분은 지난 2016년부터 뷰니오 브랜드를 런칭, 트러블민감 피부를 지닌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제품을 출시 및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대구한의대학교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전 제품 국가 임상기관을 통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전 세계 10개국으로 수출을 하고 있다.

뷰니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