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카이트코리아 ‘에이지 제로’ 피부에 수분을 더하여 노화 케어 안티에이징 솔루션에이지제로에 이어 내년 블루 옴므 남성제품, 헤어에센스, 폼클렌징, 여성청결제 등 신제품 출시 예정

[국제i저널= 경북 임가영기자] 대구한의대학교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주식회사 카이트코리아 관계자는 40대 이상 토탈 안티에이징 저분자콜라겐 자연유래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이탈리아 비건 인증 V-LABEL 받은 기초 제품을 출시 하였다.

▲카이트코리아 AGE ZERO ⓒ국제i저널

올해 출시한 제품 에이지제로 라인의 세가지 핵심 성분인 식물성 콜라겐, 제주동백꽃 추출물, 제주 해녀콩 추출물을 사용하여 피부의 보습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이지제로 기초제품인 스킨, 로션, 세럼, 아이크림, 크림, 선크림 등 5종으로 제품은 5단계솔루션으로 피부에 보습, 주름. 미백, 탄력 중심의 저자극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더 해 준다.

최근 카이트 코리아가 런칭한 ‘에이지 제로’ 화장품브랜드가 전국 화장품 전문점 90개 매장 및 면세점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에이지제로 4종세트 ⓒ국제i저널

또한 카이트코리아는 사업자만이 가입할 수 있는 자사몰인 "동반자" 사이트를 통해 도매사이트 운영하고 있으며 , 싱가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간접 수출까지 해외시장 공략도 적극적으로 수출 진행 중이다.

주식회사 카이스트코리아 관계자는 “내년에는 남성제품, 헤어에센스, 폼클린징, 여성청결제, 향수 등 에이지제로 세트 구성으로 푸짐한 신상품을 출시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