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성주
크리스마스 연휴, 성주에 놀러가요! 『2023 성주 메리참스마스』행사 개최경상북도&성주군&경북문화관광공사, 성주창의문화센터에서 3일간 행사 개최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경상북도, 성주군,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성주창의문화센터에서 가족단위 관광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2023 성주 메리참스마스』 행사를 12. 23.(토) ~ 12. 25.(월)까지 3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연휴 성주에 놀러가요ⓒ국제i저널

보고 즐길거리가 가득하며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된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운영 ▲각종 이벤트(삐에로 풍선 만들기, 산타클로스 사탕 이벤트, 참별이 굿즈 증정 SNS 이벤트) ▲캐롤뮤직페스타(재즈밴드 등) ▲참여형 프로그램(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산타무드등 만들기 등) ▲푸드트럭 및 플리마켓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리는 캐롤뮤직페스타에서는 성주어린이집, 수륜중학교, 성주고등학교, 줌바댄스그룹 혀니크루가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지역민이 함께 어울리는 따뜻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이번 행사를 통해 관광객에게는 우리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성주창의문화센터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지역 주민에게는 소중한 추억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추운 날씨에 대비해 따뜻한 옷차림으로 행사에 참여해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