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의성
의성교육지원청 의성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관내 초등학생 대상으로 2024년 1월 16일부터 26일까지 겨울방학특강 운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의성도서관(관장 임종화)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4년 1월 16일부터 26일까지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내 초등학생 대상으로 2024년 1월 16일부터 26일까지 겨울방학특강 운영 ⓒ국제i저널

특강 내용은 요즘 학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에 대해 알아보고 콘텐츠 제작을 직접 해 보는「꿈꾸는 크리에이터」, 교과서에 나오는 한자어를 배움으로 학업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 시키고자「교과서 한자」를 운영한다.

그리고 캡컷 사용법과 크로마키를 활용하여 콘텐츠 편집을 해보는「슬기로운 영상 편집」, 다양한 주제의 그림책을 통해 생각의 깊이를 넓히고자「그림책으로 생각 담기」강좌도 운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동안 도서관이 친구들에게 신나는 놀이터가 되었으면 좋겠고, 2024년이 시작되는 만큼 새해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 달성에 의성도서관이 디딤돌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겨울방학특강은 의성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belib.kr/us)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능하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