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포항
 환동해중심도시 포항, 여성이 함께합니다! 포항여성 신년교례회 개최새해 맞아 포항 여성단체 새로운 각오 다짐하는 교류의 자리 마련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포항여성 신년교례회가 5일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성예) 주관으로 라메르 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됐다.

▲ 새해 맞아 포항 여성단체 새로운 각오 다짐하는 교류의 자리 마련 ⓒ국제i저널

‘창의적 융합과 혁신으로 지속가능한 환동해중심도시 포항, 여성이 함께합니다!’를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김일만 포항시의회 부의장, 김정재 국회의원,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각 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악 8중주와 민요 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에서는 새해 인사, 여성단체 활동 영상 시청, 신년 퍼포먼스, 시루떡 자르기로 2024년의 시작을 축하했다.

또한 새해를 맞아 서로 덕담을 나누며 갑진년 새해를 설계하는 포항 여성들의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무리됐다.

이강덕 시장은 “지난 한 해 포항 발전을 위해 협력해 준 지역의 여성단체에 감사하다”며 “올해 포항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할 신성장산업 고도화와 포스텍 의과대학 유치 등에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버팀목이 돼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