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2024년‘제34회 자랑스런 군민상’ 후보자 추천받아지역사회발전, 선행·봉사, 문화·체육 분야 등 총 5개 부문 추천 접수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고령군민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 등에 봉사한 숨은 일꾼과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에 기여한 군민을 선정하기 위해 오는 2월 14일까지 ‘제34회 자랑스런 군민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고령군청 전경사진ⓒ국제i저널

추천부문은 지역사회발전, 선행·봉사, 문화·체육, 산업·경제, 기타(애향 등) 총 5개 부문으로, 각 부문별 1인 또는 1단체를 수상 대상으로 한다.

추천대상은 추천일 현재 군내 거주자 및 출향인 중 최근 5년 이내 분야별로 공적이 뚜렷하고 타의 귀감이 되는 사람으로 후보자 소재 읍·면장과 군수가 지정하는 군단위 기관단체의 장이 추천할 수 있다.

또한, 제출서류는 추천서와 이력서, 공적조서, 증빙자료 등으로 공적은 객관적으로 입증가능한 것이어야 하며, 제출서류 및 양식은 고령군청 홈페이지 (www.goryeong.go.kr)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자를 대상으로 자랑스런 군민상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의를 거쳐 최종 군민상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오는 봄에 개최되는 ‘대가야축제’ 행사와 연계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은 지난 1990년부터 시행되어 지난해까지 총 4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