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군위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2023 민주평통 어워즈 최다보도상!“2023 민주평통 어워즈 5”에 홍보 관점에서 ‘최다’를 자랑하는 5대 뉴스 소개

[국제i저널=대구 석경혜 기자] 지난 12월 29일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서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23 민주평통 어워즈 5”에 홍보 관점에서 ‘최다’를 자랑하는 5대 뉴스가 민주평통 공식 채널을 통해 소개됐다.

올해 민주평통은 국내와 한인신문에 총 7,331건 보도되었으며, 그중 11월 28일 열린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체 회의는 총 376건으로 가장 많이 보도됐다.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가 민주평통 국내외 273개 지역협의회 중 가장 많이 언론 보도된 협의회로 선정되어 최다보도상 1위를 차지했다.

대구 군위군협의회는 자문위원이 35명밖에 되지 않는 규모가 작은 협의회이지만, 작지만 강한 협의회의 위상이 전국적으로 홍보가 되는 계기가 됐다.

특히 정기회의와 통일공감콘서트, 북한이탈주민 지원 사업등이 주로 자주 소개되어, 지역 언론에 무려 120건 정도의 기사가 보도됐다.

전국적으로 보도가 되는 “2023 민주평통 어워즈 5” 영상을 접한 군위군협의회 자문위원은 그간의 노고에 대해 서로를 격려·자축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이우석 회장은 “앞으로 아동·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각적인 사업을 더욱 추진하여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는 회의마다 자문위원의 높은 참석률과 지역사회에 대한 적극적인 통일공감대 형성으로 2022년 의장단체 표창을 수여 받은 우수협의회이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