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이남철 고령군수, 2024년을 변화와 혁신의 원년으로2024년 읍·면 소통 간담회 개최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이남철 고령군수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2024년 읍·면 소통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11일 대가야읍을 시작으로 ▷덕곡면(12일) ▷운수면(15일) ▷성산면(16일) ▷다산면(17일) ▷개진면(18일) ▷우곡면(19일) ▷쌍림면(22일) 순으로 진행된다.

▲고령군수 읍면소통간담회 개최ⓒ국제i저널

무려 3주에 걸쳐 총 8일간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야말로 ‘군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는 이남철 고령군수의 군정 운영 방향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고령군은 이번 간담회를 앞두고 각 읍·면사무소를 통해 접수한 200여개에 달하는 사전 건의사항을 취합하여 관련 부서의 검토를 완료한 상태이며, 소통 간담회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는 건의사항도 취합 및 검토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군정은 공무원들끼리만 운영해나가는 것이 아니라 군민들과 다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2024년 갑진년에도 민선 8기 고령군은 군민이 체감할 수 있을 만큼 확실한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겠다. 젊고 힘있는 고령을 만들기 위해 추진 중인 세계유산 방문자센터 및 대가야 고도 지정, 고령형 기회발전특구 지정, 다산면 대구권 연계신도시 조성 등과 같은 과제들이 산적해 있다. 올해는 더욱 속도감 있게, 내실 있게 군정을 추진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