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뜨거운 열기로 사랑의 온도탑 100℃ 조기 달성고령군민의 나눔 정신이 온도탑을 뜨겁게 달구어 조기에 목표액 달성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희망2024 나눔캠페인」시작 45일 만에 목표액 4억8천5백만원 대비 160%이상의 모금액 7억8천9백만원을 모금하여 사랑의 온도탑 100℃를 조기 달성하였다.

2023월 12월 1일(금)부터 시작된 나눔캠페인은 경기침체 등으로 모금액이 저조할 것으로 우려하여 목표액 달성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었으나 고령군민의 나눔 정신이 온도탑을 뜨겁게 달구어 조기에 목표액을 달성하게 되었다.

㈜대욱케스트(대표 문영욱) 5천만원, ㈜인터켐코리아(대표 이주천) 5천만원, 대구경북주물협동조합 6천4백1십만원, 동고령일반산업단지 2천3백만원, 성산면최고경영자협의회 1천1백5십만원 등 그 외 여러 기업체에서 통 큰 기부를 하였고, 관내 유관단체, 고령군 전 공직자, 각계각층의 뜨거운 열기가 모여 사랑의 온도가 쑥 쑥 올라가 현재까지 7억8천9백만원 상당의 성금이 모금되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은 2024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고령군 사랑의 온도탑은 현재도 수은주가 계속 상승 중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지역경제가 얼어붙은 상황 속에서 조기에 성금 모금 목표액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따뜻한 나눔 정신을 가진 고령 군민들이 있어 가능하였다며 동참해준 모든 기부자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온도탑에 채워진 온기가 곳곳에 퍼져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