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학교, 재정지원사업 통합 성과공유 포럼 개최‘연계 협력과 사업 목표’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져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는 지난 25일 금오산호텔에서‘재정지원사업 통합 성과공유 포럼’을 개최했다.

▲‘연계 협력과 사업 목표’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져 ⓒ국제i저널

포럼은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육성사업(HiVE) △조기취업형계약학과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 △전문대 혁신지원사업 1유형 등의 2023년 재정지원사업 성과를 대학 구성원 및 관계 기관과 공유하고 2024년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4개의 재정지원사업의 통합성과를 공유함으로써 향후 RISE사업 대응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날 포럼에는 이승환 총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 보직자 및 사업 참여 부서 교직원, 전문대학LINC3.0사업단협의회 부회장, 조기취업형계약학과협의회 회장, HiVE사업 대경권협의회 회장 및 50여개 대학 가족회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포럼은 내․외빈 축사에 이어 유공자 표창과 사업성과 및 참여 학과별 우수사례 발표, 외부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우수성과 발표 후 2024학년도 재정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사업단별 간담회 및 의견 수렴 시간을 가졌다.

이승환 총장은 “구미대는 다양한 재정사업에 선정돼 직업교육 선도대학임을 증명했다”며 “앞으로 지자체 재정지원사업의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구축하는 한편, 고등직업교육 변화에 맞춘 미래형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