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주
영주시, ‘설맞이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이벤트’ 진행18일까지 기부·이벤트 대상 답례품 주문 완료자 전원 ‘사은품 추가’ 증정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주시는 설 명절을 맞이해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참여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8일까지 기부·이벤트 대상 답례품 주문 완료자 전원 ‘사은품 추가’ 증정 ⓒ국제i저널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기간 중 온라인(고향사랑e음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전국 농협은행 방문 기탁)으로 영주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이벤트 대상 답례품 주문까지 완료한 기부자 전원을 대상으로 답례품 외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답례품으로 사과 4kg을 선택하면 사과 1kg이, 쌀 10kg을 선택하면 찹쌀 3kg이 따라오는 등 사은품도 알차게 구성됐다. 자세한 이벤트 대상 답례품 및 사은품은 시 누리집 및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신건 세무과장은 “영주 발전을 응원해주시는 기부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귀향인을 대상으로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 제도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고향사랑도 실천하고, 답례품 외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10만 원까지 전액, 초과분 16.5%)와 답례품(기부액의 30% 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