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천
영천시, 2024년 청소년활동 지원사업 운영기관 모집지역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운영기관을 찾습니다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영천시는 ‘2024년 청소년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할 역량 있는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공모사업은 지역 청소년들의 최대 축제인 청소년 문화축제와 청소년어울림마당 2개 부문이며, 각각 1개 기관을 모집한다.

청소년 문화축제는 경상북도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가요·댄스 경연대회와 K-POP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한 공연, 경연, 놀이 체험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 3회 운영해야 한다.

이번 공모는 청소년활동의 효율적인 운영과 객관성을 위한 최적의 운영기관 선정을 위해 마련됐으며, 신청자격은 영천시에 주 사무실을 두고 지역 청소년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조직과 역량을 갖춘 기관이면 가능하다.

운영기관은 심사기준과 절차에 따라 선정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3월 중 최종 결정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청소년의 미래를 함께할 관내 기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