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산
경산교육지원청 경산수학체험센터, 겨울방학 특집「방탈출 마스터하기」진행중다양한 방탈출 프로그램과 자유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방학 특집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경산수학체험센터에서는 2월 14일부터 2월 24일까지 휴관일(월, 일)을 제외한 9일간 겨울방학 특집 프로그램‘방탈출 마스터하기’행사를 하루 3회차에 걸쳐 오전 9시30분-11시30분, 오후 12시30분-14시30분, 15시-17시에 운영한다.

▲다양한 방탈출 프로그램과 자유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방학 특집 ⓒ국제i저널

이번 행사는 경산수학체험센터 관람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방탈출”을 비롯하여 전용 앱을 활용하여 전시체험실의 미션을 해결하는 “전시실 방탈출”과 온 가족이 함께 몸을 활용하여 미션을 해결하는 “마스코트를 찾아라”그리고 아이들보다 부모들이 더 집중하는 교실형 방탈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까지 4가지 방탈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 사항은 경산수학체험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겨울방학 기간동안 경산수학체험센터에서 이런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어서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어 너무 좋고 어려운 수학을 가지고도 재미나게 보낼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경산수학체험센터장(모태화 교육지원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많은 관람객이 찾아와 주어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니 지역사회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