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제8대·제9대 고령군이장연합회 이·취임식사랑의 쌀(300만원 상당) 기탁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이장연합회(회장 최석훈)는 19일 군청 가야금방에서 제8대·제9대 고령군이장연합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제8대·제9대 고령군이장연합회 이·취임식ⓒ국제i저널

이번 이·취임식은 이남철 고령군수, 박종순 고령농협조합장, 고령군이장연합회 임원, 덕곡면 노인회장·이장협의회, 울진군이장협의회장 엄태봉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공로패 전달, 이·취임사, 임원단 소개, 축사, 기념 촬영, 사랑의 쌀 기탁식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제9대 이장연합회 임원단으로는 ▲연합회장 최석훈 ▲부회장 성현덕 ▲감사 김상규 ▲총무 김기종 ▲사무국장 정동일이 각각 선출되었다.

(제8대 이장연합회 임원단 : △연합회장 문성열 △부회장 최석훈 △감사 이헌출 △총무 이일규 △사무국장 김종태)

특별히 이번 이·취임식을 맞아 고령군이장연합회에서 사랑의 쌀(300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 이번 쌀 기탁은 고령농협, 고령산림조합, 울진군이장협의회장 엄태봉, 덕곡면 사회단체 등에서 고마운 마음을 모아 기탁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고령군이장연합회장 최석훈은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 기탁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고령군(군수 이남철) 관계자는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3년간 고령군이장연합회를 이끌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고령군이장연합회 임원들을 중심으로 우리군이 하나로 단결하여 지역 사회가 화합되고 단결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