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대구시
대구시교육청,‘2023년 하반기 민원우수 공무원’선정서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윤진휘 주무관 선정, 공사 관련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해 민원만족도 향상과 안전한 교육시설 사업 추진에 기여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3월 7일(목) ‘2023년 하반기 민원우수 공무원’에 대구서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윤진휘 주무관을 선정하고 교육감 표창을 수여했다.

▲대구시교육청, ‘2023년 하반기 민원우수 공무원’선정ⓒ국제i저널

‘민원우수 공무원’은 국민신문고 민원 등을 적극 해결하여 민원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상ㆍ하반기 2회 선정한다.

대구시교육청은 매월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을 처리한 공무원 중 민원만족도, 민원처리 단축도, 민원처리건수 등의 점수를 합산해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직원 3명을 민원처리 우수 직원으로 선정하고, 반기별 진행되는 민원우수 공무원 표창 시 우대하고 있다.

2023년 하반기 민원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된 윤진휘 주무관은 그린스마트스쿨사업 등 학교 시설사업 추진 중 발생되는 공사 관련한 국민신문고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하여 민원만족도를 높이고 교육시설 사업이 안전하게 추진되도록 노력했다.

강은희 교육감은 “행정 최일선에서 교육수요자들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위해 힘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적극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