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재경 청기면 향우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성금 100만 원 청기면에 전달하여 지역사회 사랑나눔 실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재경 영양군 청기면 향우회 2024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2024년 3월 30일 서울 스테이락호텔 12층 연회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성금 100만 원 청기면에 전달하여 지역사회 사랑나눔 실천 ⓒ국제i저널

이날 제5대 김경한 회장은 이임하고 제6대 남영진 회장이 취임하였다.

재경 청기면 향우회(회장 남영진)는 2024년 3월 30일(토)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청기면사무소(면장 안옥선)에 전달하여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30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재경 청기면 향우회는 정기적으로 모임을 가지며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짐하며 고향 발전을 염원하며 활동하고 있다.

또한 고향에 크고 작은 행사가 있을 때마다 방문하여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남영진 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옥선 청기면장은 “향우회 회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이 많은 면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라며 “재경 청기면 향우회의 진심 어린 고향 사랑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