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구미
구미도시공사, 벚꽃길 행복나눔 행사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구미도시공사는 지난 29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주차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벚꽃길 행복나눔’ 행사를 뜻깊게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는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심폐소생술 체험, 환경사랑 나눔, 차 한 잔의 여유 부스가 운영됐으며 벚꽃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에게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 벚꽃길 행복나눔 행사 ⓒ국제i저널

심폐소생술 체험 행사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향상하여 심폐소생술 시행률을 높이고자 체험장이 마련됐다. 시민들은 응급처치 시 행동요령 및 올바른 심폐소생술 방법을 교육받고 성인뿐 아니라 영유아 마네킹을 활용하여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경사랑 나눔 부스에서는 올바른 하수·물티슈 배출 방법을 알리고, 환경사랑 서약서 메시지를 부착하는 등 시민과 함께하는 환경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환경사랑에 동참하도록 했다.

또한 하수처리장 운영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등 환경홍보 GREEN WATER 캠페인을 펼쳐 혐오시설 이미지 개선 및 환경 의식 개선에 앞장섰다.

마지막으로, 차 한 잔의 여유 부스에서는 벚꽃 나들이를 나온 시민을 대상으로 팝콘과 음료를 제공하며 구미도시공사 시설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시설 이용 활성화 및 이용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썼다.

구미도시공사 이재웅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운영하여 고객감동 경영 실현과 친절서비스 전개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