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주
경주교육지원청 Wee센터, 따스한 온정으로 학생을 위해 앞장서는 상담봉사자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우수활동자 교육장 감사장 수여식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Wee센터는 2024년 4월2일 10시 경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학생상담자원봉사자와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장 감사장 수여식을 가졌다.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우수활동자 교육장 감사장 수여식 ⓒ국제i저널

교육장 감사장은 다년간 경주학생상담자원봉사자로 적극 활동한 우수활동자에게 교육장이 직접 수여하는 것으로 경주지역 학생상담 활성화를 위해 힘쓰는 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함이다.

경주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는 학교부적응 및 청소년 비행을 예방하고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발달을 돕기 위해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집단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1990년도에 창립된 이래, 연합회는 매년 집단상담과 집단상담 현장보고회, 성캠프 등을 통하여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경주교육지원청 권대훈 교육장은 학생상담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며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봉사자들이 큰 힘이 되어 주고 있음을 언급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관내 학생들을 위한 학생상담활동과 다양한 교육에 지속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