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점촌점빵길 공공배달앱 먹깨비와 협력‘문경시 점촌상권에 할인 꽃이 또 피었습니다.’ 할인행사 진행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와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은 경북형 공공배달앱 먹깨비와 협력해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점촌점빵길에 할인꽃이 또 피었습니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점촌점빵길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행사 ⓒ국제i저널

선착순 3700명을 대상으로 4천원 할인을 해주는 ‘문경시 점촌상권에 할인 꽃이 또 피었습니다.’는 점촌상권 내 37개 배달점포와 문경중앙시장 26개 점포, 로컬상품 4개 점포가 참여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2021년부터 시작해 다섯 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매년 할인행사를 통해 참여한 업체의 주문 매출이 평균 4.5% 증가했으며 최고 61배가량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북형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지난 21년 9월 9일 출범, 오픈 6개월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했으며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에서는 이와 발맞춰 상권활성화구역 내 소상공인 점포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배달앱가맹점 등록, 점포 홍보, 포장재 개발 등의 지원사업을 펼쳐왔으며 지난해 11월까지 총주문 건수 46,717건, 총매출 8억 8천만원을 달성한 바 있다.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은 먹깨비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점촌점빵길과 점촌점빵길의 대표 먹거리를 알릴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할인행사로 소상공인들의 매출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경기침체로 힘든 소상공인과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