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조현일 경산시장,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와 함께 투표 참여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100세) 할머니와 함께 투표에 참여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조현일 경산시장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100세) 할머니와 함께 투표에 참여했다.

▲조현일 경산시장,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첫날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와 함께 투표 참여ⓒ국제i저널

오전 일찍 서부2동 사전투표소를 방문한 조현일 시장과 송점순 할머니는 투표 과정을 통해 소중한 한 표의 의미와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투표를 마친 조현일 시장은 “서부2동 최고령 어르신과 함께 투표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모든 시민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며 모든 시민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서부2동 최고령 투표자인 송점순 할머니는 “나이가 많다고 해서 세상일에 무관심해져서는 안 된다”며,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에 관한 관심과 참여는 모든 세대의 책임이며, 젊은 세대들도 우리의 미래를 위해 투표에 적극 참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본 투표는 4월 10일이다. 경산시는 투표율 제고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