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청도
청도교육지원청-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 협력으로 명문고육성 4억원 지원 성과관내 인문계 고등학교 3교에 학력신장 지원사업으로 4억원 지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도교육지원청(교육장 이시균)과 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는 명문고 육성을 위해 2024년도부터 관내 인문계 고등학교 3교에 학력신장 지원사업으로 4억원을 지원한다.

▲관내 인문계 고등학교 3교에 학력신장 지원사업으로 4억원 지원 ⓒ국제i저널

이번 명문고육성 지원은 지역의 우수인재 발굴이라는 공통된 인식에서 출발한 것으로 지역적 특성, 학교 및 학생의 능력을 반영한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사교육의 수요를 억제하고, 진학과 연계된 체계적인 교육지원을 통해 창의성과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 양성에 주력할 예정이다.

청도교육지원청은 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와 수차례 공익법인의 교육사업 가능 여부에 대하여 협의 및 검토를 하였다. 그 결과 관내 재학중인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효과적이고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였다.

이시균 교육장은 “국가와 청도교육발전에 기여할수 있는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고 의지를 밝히면서 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