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경북테크노파크, 새로운 조직 비전 제시 및 부서별 핵심추진과제 공유를 위한“2024년 성과창출 워크숍”개최! 2024년 성과창출 워크숍을 개최하여 개편된 경영전략 선포 및 공유, 부서별 성과창출계획 공유의 자리 마련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가 지난 8일 본원 국제회의실에서 2024년 성과창출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날 워크숍을 통해 기관장 중심으로 개편된 경영전략을 선포하고, 부서별 2024년 성과창출계획을 공유했다.

▲ 2024년 성과창출 워크숍을 개최하여 개편된 경영전략 선포 및 공유, 부서별 성과창출계획 공유의 자리 마련 ⓒ국제i저널

금년도 성과창출 워크숍은 기관장이 직접 개편된 경영전략을 선포하는 것으로 포문을 열었다. 개편된 경영전략에는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통합방침에 따른 조직의 확장된 역할과 발전방향이 담겼다. 개편된 경영전략을 전 직원에게 선포하고 공유하여 조직의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한 부서장을 중심으로 부서별 2024년 성과창출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각 부서별 전년도 성과와 미흡사항을 자체평가하고, 이에 따른 2024년 핵심추진과제를 도출하여 전사에 공유하였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매년 전 직원이 모여 한 해의 성과창출계획을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며, “전 직원이 기관 경영전략을 인지하여 전략지향적마인드를 함양하고, 부서 간 연계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워크숍은 지난 3월 단행한 직제개편 이후 전 직원이 모두 모이는 첫 자리로, 새롭게 개편된 조직에 따른 부서별 역할을 명확히 하고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