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남이공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빛나는 봄날‘ 행사 성료봄을 맞아 학생들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활기찬 대학생활 지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9일 오후 12시 천마스퀘어 잔디광장에서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빛나는 봄날’ 행사를 진행했다.

▲봄을 맞아 학생들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활기찬 대학생활 지원 ⓒ국제i저널

영남이공대학교 학생복지처와 제56대 총학생회 ‘샤인’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재학생들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벚꽃이 만개한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따스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돗자리, 샌드위치, 쿠키, 음료 등을 제공했으며 미니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통해 빛나는 봄날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용 총장이 직접 학생들과 만나 대학생활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총학생회는 대학생활과 관련된 OX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캠퍼스에 활기를 더했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봄을 맞은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학업의 부담을 잠시 내려놓고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라며 “학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다양한 참여 행사로 학생들의 즐거운 대학생활을 지원해 모두가 행복한 캠퍼스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1년 연속 전국 1위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 임을 증명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