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4학년도 DHU진로동아리 2기’ 운영학생들이 직업 세계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24학년도 DHU진로동아리 2기’를 모집하여 지난 3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 일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학생들이 직업 세계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 ⓒ국제i저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사와 열정을 탐구하고, 동아리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DHU 진로동아리를 기획하고 설계하였다.

DHU 진로동아리 2기는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젝트로, 이번 52명의 진로동아리원은 진로 목표에 따른 개별 진로로드맵 완성 등의 필수활동과 진로 탐색 및 취업역량 강화 선택 활동을 이수하게 된다. 이 활동들은 재학생들에게 진로 탐색과 전문성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의 경력 개발에 도움을 주고, 학생들이 직업 세계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김 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우리 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학생들이 자신만의 길을 찾고, 그 길을 따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고 밝히며 "진로동아리는 학생들이 실제 직무 경험을 쌓고, 다양한 직업 세계를 탐색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번 진로동아리 2기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