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전국
서강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립종합대학 산업군 1위 선정

[국제i저널 = 서울 정정순기자] 서강대가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선정한 2014년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orea’s Most Admired Companies)” 조사에서 종합대학(사립) 산업군 1위로 선정되었다. KMAC는 전국 사립(종합)대학을 대상으로 총 13개 지표로 평가하였으며 이중 서강대가 10개 항목에 있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제i저널



특히, 서강대는 인재 육성 및 교육에 대한 투자 지표 뿐 아니라, 사회 공헌을 비롯하여 고객 만족 및 신뢰도에 있어서도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는데, 이는 그간 인정 받아온 서강대의 고객만족도 및 교육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결과가 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오늘(3월 5일) 오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서강대학교를 방문하여 인증패 수여식을 가졌다.

유기풍 총장은 “이는 서강대가 지난 반세기 대학의 교육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선도해나가고자 학교 관계자 모두가 기울였던 노력을 인정 받게 된 결과”라며고, “앞으로도 우리 서강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명문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