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전국
부경대 신입생 환영제 및 동아리 소개 한마당 ‘성황’3월 6일 대연캠퍼스 잔디광장

[국제i저널 = 부산 정정순기자]“새내기 여러분, 우리 동아리로 오세요!”

부경대학교 2014학년도 신입생 환영제 및 동아리 소개 한마당이 3월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대연캠퍼스 잔디광장 일대에서 열렸다.


ⓒ국제i저널



부경대 총학생회(회장 임재준․제어계측공학과 4학년)와 동아리연합회(회장 이재성․해양바이오신소재학과 4학년)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신입생 환영제, 금연 및 절주 운동, 동아리 소개 한마당, 단과대학 장기자랑, 새내기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부경대 동아리연합회 소속 108개 동아리 가운데 54개 동아리가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신입생 유치에 나섰다.

댄스동아리인 ‘UCDC’는 바닥에 고무매트를 깔고 브레이크댄스를 선보였고, 공연동아리 ‘씨사운드’는 멋진 노래실력으로, 통기타동아리 ‘울림’은 기타연주, 검도동아리 ‘백경검도회’는 검도복 차림으로 신입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행사에 참가한 김세연 학생(경제학부 1학년)은 “대학에 입학하면 동아리에 가입해서 낭만적인 대학생활을 하는 것을 꿈꿨다.”면서, “평소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공연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재성 동아리연합회장은 “공부만이 아니라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동아리활동에 신입생은 물론 재학생들도 많이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