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 !!!대구 • 경북 건축시장 개척의 든든한 동반자 최신 건축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국제i저널=대구 김ㄷ희기자]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Daegu Housing Expo 2014)’가 대구광역시와 대구MBC의 공동 주최로 3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4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대구건축박람회는 대구∙경북지역의 최대 규모인 9,244㎡로 진행되며 친환경 건축자재, 전원주택 및 주택정보, 건축공구, 디지털 홈 기기, 가구 및 홈 인테리어 분야, 캠핑레저용품 등 180여개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의 취지는 건축 산업 종사자에게는 건축자재 신제품과 신공법에 대한 정보와 대안을 제시하고, 일반 소비자에게는 집을 꾸미는 유익한 정보와 아이디어 및 주택정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각종 건축자재, 조경, 공공시설, 조명 및 공구 등 전문건축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자인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같은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아이템 모두를 선보 이며 특히 디자인과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한 벽지, 바닥재, 창호재 등과 같은 친환경 제품 그리고 전원주택, 스틸하우스, 펜션 등과 같 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에 대한 비전 도 함께 제시해 줄 것이다.

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는 행사기간 중에 건설사 및 건축 관련 바이 어 3천여 명을 포함하여 총 7만여 명 이상이 내방할 것으로 예상되 며, 1만여 건의 상담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양질의 자재를 폭넓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각종 사회 인프라 구축과 건축 산업활성화뿐 아니 라 대구광역시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 다.

본 전시회의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마지막 날은 오후 5시 마감) 전시회 관람 문의 및 상세한 사항은 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 홈페이지(www.dahos.or.kr)에서 참조하면 된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