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 "학생과 함께 해나가는 학교홍보" 대구한의대 제16기 학생 홍보대사 및 제1기 블로그 기자단 임명


▲ 대구한의대학교 홍보대사 임명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여의봉 기자]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는 11일 오전 삼성캠퍼스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홍보의 최일선에서 첨병 역할을 담당하여 대학의 위상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게 될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에게 임명장을 수여 하였다.

대학의 우수성과 특성화대학으로서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려줄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등 엄격한 절차를 거쳐 임명되며, 국▪내외 내방객에 대한 캠퍼스 투어, 대▪내외 행사지원, 온라인홍보, 고교입시홍보와 각종 홍보책자와 홍보영상물 제작 등 대학의 홍보활동에 전념하게 된다.

▲ 대구한의대학교 블로기 기자 임명식 ⓒ국제i저널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은 “우리 대학교는 대학과 연구기관을 포함한 전세계 20개국 62개 기관과 자매 결연을 맺고 활발히 교류하고 있는 글로벌 국제화 대학으로서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학생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 여러분들이 사명감을 갖고 대학의 성장 잠재력을 널리 알려달라”고 주문하였다.

치열한 경쟁력을 뚫고 임명된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에게는 수행하는 역할과 위상에 걸맞게 소정의 장학금과 유니폼 제공, 전문 교육 기회가 주어지고 교환학생, 어학연수, 복수학위 취득 등 각 종 해외파견 프로그램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 학생홍보대사 중 한 학생이 임명장을 받고 있다 ⓒ국제i저널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 중에는 중국 하남성 출신의 송일평(宋一平:패션시각디자인학부 2년) 재학생이 포함되어 향후 해외 대학교 및 연구 기관과의 활발한 교류가 기대된다.

간호사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정혜진(간호학과 2년) 학생은 “홍보대사는 우리 대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자신감 있고 능동적인 태도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 학교를 널리 알리는데 일조를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편집 : 여의봉  dig5678@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 : 여의봉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