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영상
제 22회 LG주부배구대회 남자부리그 예선전 개최형곡2동, 임오동, 고아읍, 선주원남동, 무을면, 해평면, 도개면, 산동면 8강행
  • 취재 : 여의봉, 황선현
  • 승인 2014.06.06 11:27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여의봉, 황선현 기자] 제22회 LG기 주부배구대회 남자부리그 예선전이 5월 31일(토) 박정희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됐다.


금년 3회째를 맞고 있는 남자부리그는 구미시 21개 읍면동이 참가, 동세에 따라 1·2부 리그로 나뉘어 진행된다. 경기는 추첨에 의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예선에서 8강까지 가려지고, 6월 7일(토) 제22회 LG기 주부배구대회 본 경기에서 최종우승을 목표로 경합을 벌이게 된다.


▲제22회 LG주부배구대회 남자부리그 예선전이구미시 박정희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국제i저널




LG경북협의회 최선호 사무국장은 “그 동안 주부배구대회를 진행함에 있어 항상 주부선수들을 위해 조력자 역할을 하던 남편들이 오늘 이 자리에서 주인공이 되어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22회를 맞이하여 가장 많은 21개 팀이 참여하오니 남자부리그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매년 구미시 27개 읍,면,동 대항 주부배구대회와 남자배구대회가 개최되며, 경상북도 시,군 대항 주부배구경기도 병행개최 된다. 또한, 배구경기에 앞서 구미시 각종 시민, 사회단체가 꾸미는 개성 있는 입장퍼레이드, 구미시 화합을 도모하는 읍,면,동 대항 지네발 릴레이, 여자 팔씨름 및 풍성한 경품의 행운권 추첨 등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이날 읍,면,동 남자배구 8강은 형곡2동, 임오동, 고아읍, 선주원남동, 무을면, 해평면, 도개면, 산동면이 진출했다.


취재 : 여의봉, 황선현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 : 여의봉, 황선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