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안동시립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국제i저널=경북 안동 전선주기자]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시민들의 강좌 개강 소식도 여러 곳에서 전해오는 가운데 안동시립도서관에서 9월 29일부터 12월 19일까지 하반기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시립도서관(관장 신후균)은 매년 다양한 강좌로 시민들의 교양증진과 취미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새로운 강좌를 개설하고 있는데, 이번 하반기에는 블링블링 피부관리와 인테리어 소품만들기, 즐거운 수화교실 강좌를 신규로 개설한다.

새로운 강좌 외에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중국어․영어․일본어 어학강좌와 캘리그래피, 수납, 웃음치료, (어르신)스마트폰 사용법, 그림책육아 등의 취미교양 강좌 그리고 펀펀펀 영어, 재미 쑥쑥! 생각 쑥쑥!! 유치․초등저학년을 위한 어린이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의 강좌는 수업료가 없고 강좌 당 인원이 제한적이라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꼭 듣고 싶은 강좌가 있다면 접수를 시작하는 9월 17일 오전 9시에 맞춰 접수해야 원하는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하반기 문화교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dong.go.kr)에 접속하거나, 시립도서관(☎858-5041)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립도서관(관장 신후균)은 앞으로 더욱더 내실 있고 유익한 문화교실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