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달성군청소년센터,‘가족 더하기 행복 캠프’가족이 행복한 달성 만들기 나서 ...
▲ 가족 더하기 행복캠프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달성 정정순기자] 달성군청소년센터(관장 이경화)는 대구광역시가 주최한 ‘2015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건강한 여가문화 정착과 행복한 가족 문화를 만들기 위한 ‘가족 더하기 행복 캠프’ 2기를 18일부터 19일 양일간 진행했다.▢ 이번 2기는 지역 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15가족 47명이 7월 18일(토) ~ 19(일) 1박 2일에 걸쳐 부산 일대를 돌며 아쿠아리움, APEC누리마루, 해동용궁사를 견학하고 청소년수련시설 최우수기관인 기장문화예절학교에서 숙박 및 천연염색 프로그램을 체험하였다.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은 아이들과 공감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 많이 제공해 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달성군 청소년센터 이경화 관장은 “활발한 공모사업 참여를 통해 지역민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이번 ‘가족 더하기 행복 캠프’를 통해 가족이 행복한 달성 만들기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라 밝혔다.

한편,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지난 6월 13일(토) ‘가족 더하기 행복 캠프’ 1회차 아빠와 함께하는 전통놀이 체험을 시작으로, 가족이 함께 만드는 가족헌법 만들기, 천상의 하모니 핸드벨, 갈등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모듬북,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함께 할 수 있는 방송댄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웃음과 감동이 있는 발표회를 통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였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