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예천군, 2016 교육감배 시․군 대항 초․중 구간마라톤대회 열려...초등부 7개 구간, 중등부 6개 구간 14.35km 육상 꿈나무의 열띤 경쟁
▲ 예천군, 2016 교육감배 시․군 대항 초․중 구간마라톤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예천 정정순기자] 예천군에서는 28일 9시부터 경북 시․군을 대표하는 초·중학교 선수와 임원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6 교육감배 시․군 대항 초․중 구간마라톤대회」가 됐다.

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경북육상연맹(회장 최경용)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초등부 7개구간, 중등부 6개구간으로 달리는 14.35㎞ 구간마라톤으로 청소년수련관을 출발해 보문면사무소, 보문교, 미호교, 보문 간방리, 승본리, 공설운동장으로 도착하는 코스이다.

이번 대회에는 23개팀 300명이 출전해 저마다 개인과 시․군의 명예를 걸고 그 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금메달을 향한 열띤 경쟁을 벌였다.

서문환 부군수는 “경북도청의 새 도읍지인 예천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일교차가 심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온몸에 열기를 품은 학생 여러분들을 만나니 젊고 활기찬 기운이 전달되어 우리군 전체가 활기로 가득 찬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실력을 맘껏 발휘해 좋은 성적을 얻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